기사 메일전송
여름방학, 한국잡월드에서 진로 체험과 문화활동 동시에
  • 정민희 기자
  • 등록 2025-07-25 15:20:22
기사수정


한국잡월드가 여름방학을 맞아 전 연령층을 위한 특별 할인 및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유아부터 청소년, 성인까지 맞춤형 진로탐색과 즐거운 문화 활동이 가능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이 본격 운영된다.


특히 어린이 체험관에는 건설근로자공제회와 협력해 만든 ‘건설탐험대’ 체험실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어린이들은 크레인 운전원 등 다양한 건설 직종을 직접 체험하며, 직종 간 협업을 통해 건축물이 완성되는 과정을 배울 수 있다. 건설 현장의 안전성과 직업적 가치에 대한 이해도 함께 키울 수 있는 구성이다.


이와 함께 HD현대건설기계와 함께 운영하는 ‘데구르르 건설놀이 팝업 존’에서는 유아와 보호자가 중장비 완구 놀이와 직업 그림 색칠 활동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내로와 미로의 정원’ 텃밭 체험도 9월 5일까지 무료 운영된다. 아이들은 식물 관찰과 물 주기를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하게 된다.


청소년 체험관은 8월 30일까지 종일권을 39% 할인 판매하며, 숙련기술체험관을 이용한 당일에는 진로설계관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진로 체험을 2회 이상 참여한 청소년에게는 기념품도 증정된다. 더불어, 퀴즈 미션을 완료하면 미래직업관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성인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가죽 공예 등 다양한 공방 체험이 최대 50%까지 할인되어 운영 중이다.


또한,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는 나래울극장에서 마술사 박현우, 공중곡예사 이희민이 출연하는 ‘더 매직서커스’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0
유니세프
국민신문고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